여행이 가고 싶은 요즘, 여행을 추억하며 다시 여행을 꿈꾸게 만드는 책 셀프트래블 포르투갈!

다시 가고 싶고 가서 살고도 포르투갈, 여행은 여행가기 전에 설레고 여행지에서 설레고 또 이렇게 여행을 추억하며 설레고! 책표지속 전차가 오가는 포르투 동루이1세 다리를 건너다니며 즐거워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책장을 넘겨봅니다.

리스보아(리스본)의 영화속을 걷는것만 같은 골목길, 가파른 길을 오르내리던 푸닌쿨라, 동화같은 붉은 지붕이 아름답게 펼쳐지던 전망대, 공작새가 황홀하게 날개를 펼치던 수도원, 자유로운 영혼들의 벽화그림 그래피티, 분주한 트램에서 당한 소매치기의 잊지 못할 에피소드등, 좋지 못한 기억도 좋았던 기억도 모두 추억이 되는 여행!

문어요리와 포트와인을 마시며 그네들의 애절한 파두 공연을 보던 때가, 아름다운 렐루 서점에서의 기억이, 바삭한 나타(타르트)가 입안에서 녹아내리던 순간이, 트램을 타고 바다로 달려가던 순간과 아름다운 노을빛에 반했던 광장과 신비로운 푸른 타일그림의 아줄레쥬가 눈앞에 펼쳐지는 책!

세상의 끝 호카곶에서 마주했던 웅장한 바다, 귀엽고 앙증맞은 페나성, 수도가 잠시 끊겨 당황하게 만들었던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마을 오비두스, 코임브라의 대학 교정을 걷다 쏟아진 폭우에 당황했던 순간의 기억등등 아름다운 포르투갈을 다시 여행하는 기분입니다.

포르투갈을 가는 방법부터 볼거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교통수단과 먹거리, 숙소 정보와 손안에 가볍게 들고 가는 맵북까지 알차고 꼼꼼하게 담은 포르투갈 여행책을 보며 추억에 설래고 또다시 여행을 꿈꿉니다.^^



#상상출판

#포르투갈여행서

#리스본

#리스보아

#포르투

#포르투갈

#여행은언제나설레는일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