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으로 여행 가요.
꼭 비행기를 타야 여행인가요?
집에서
책으로 하는 여행
ㅋㅋ
여행은 떠나기전이 제일 설렌다는거 아시죠?

베트남하면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하노이 하롱베이 호이안 나트랑등등
사람들이 다들 한번씩은 간다는 곳들이요?
호치민을 주말 1박으로도 다녀온다면서요?
저는 얼마전 여동생이 다녀온
사파를 가보고 싶더라구요.
온전히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곳이라고!^^

작은 도시에서 베트남 먹거리와
아름다운 미케해변을 즐기고 싶다면 다낭,
오토바이 대 부대의 진면목을 보고 싶다면 하노이,
바다속에 장가계를 마주하고 싶다면 하롱베이,
아름다운 베트남의 등이 가득 달린
구시가지를 걷고 싶다면 호이안등등
셀프트래블 베트남 한권이면
취향의 베트남 여행지를 구석구석 다닐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맘에 드는 여행지를 발견했다면
얇아서 한손에 들고 다니기 좋은
셀프트래블 베트남 맵북과 트래블노트를 뜯어서
떠나면 되요!

자 이제 티켓팅만 하면 여행가는거죠?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