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는 어디를 가면 좋아요?‘라고 물을때면 난감할때가 많다. 나는 좋아서 여기저기 추천하게 되지만 막상 가서 실망하게 될까봐 조심스러워지는데 그럴때 추천하면 좋은 책, 제주여행큐레이션!

#제주여행큐레이션

꽃을 좋아한다면 유채꽃피는 봄과 수국피는 계절을 추천하고 싶고 여름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의 에메랄드 바다에 몸을 담그고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함덕바다와 세화리와 금능해수욕장을 추천하고 싶고 나무가 울창한 숲을 좋아한다면 곶자왈 숲 금산공원과 삼나무숲 사려니를 추천하고 싶다.

또 제주의 먹거리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 몸국과 갈치조림과 보말칼국수를 추천하고 싶고 카페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소문난 멋진 카페도 좋겠지만 그냥 동네 조용한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보라고 권하고 싶다. 시장 구경을 좋아한다면 규모가 제법 큰 동문시장이나 서귀포 올레시장을 추천하고 싶고 횟집을 찾는다면 바닷마을 작은 동네 횟집을 추천하고 싶고 흑돼지구이를 찾는다면 고사리를 같이 구워먹는 봉선식당이나 연탄불에 구워주는 명리동식당을 추천하고 싶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제주의 명소들을 속속들이 다 소개해주는 이런 책이라니 내마음속을 들어갔다 나온것만 같은 그런 책이다. 또한 아직 가보지 못한 숨은 맛집 카페 소품샵 책방등은 지도 위시리스트에 저장해두게 되는 책!


#상상출판 #제주여행책 #제주핫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