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서비스는 좋네요.
유효기간 만료된다고 알려주는 서비스,
전에는 연장도 됐는데 요즘은 어떤지...
무튼 독보적 어쩌구 스탬프가 쌓여 있길래
포인트로 전환을 하고
뭘살까 고민하다가 유효기간이 만료된다니
얼른 지른 책은?
이적의 단어들,
음유시인 이적이 쓴 산문집이라니
어떤 단어를 말하는걸까 했는데
짤막한 카드 리뷰가 도움이 되더라구요.
어떤 단어에 대해 설명하는 게 아니라
짤막한 에피소드와 자신만의 느낌을 담은 글,
나만의 단어들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성공이라는 단어를
싫은 사람과 일하지 않아도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는 상태라 적었던데,
정말요?
아무튼 각각의 단어들에 대한 이야기가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알라딘 적립금쓰고 쌓여있는 엘포인트도 쓰고
플래티넘멤버쉽 배송비 무료쿠폰 쓰고(요즘은 책한권사면 배송료 붙네요)
이것저것 박박 긁어서 결재금액 0
사실 다 내 돈이지만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