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연휴에 비가와서 하필 도쿄 여행책이 눈에띄어서 도쿄를 아직 못가본 신랑을 위한 3박4일 도쿄 여행계획하기에 딱 좋은 여행가이드북 셀프트래블 도쿄! 사실 무엇보다 좋은건 방에 가만히 앉아서 미리 여행하는 기분으로 보게 된다는 사실!

따로 휴가 내지 않고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여행 코스에서부터 쇼핑과 다이닝을 위한 코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코스와 외곽까지 두루 다닐 수 있는 코스까지 쭈루룩 살피다보면 우리취향의 여행 코스를 계획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 또한 스시 우동 돈가츠등의 먹거리와 일본의 편의점 문화와 커피숍등에 대한 정보등을 꼼꼼하게 담고 있어서 취향의 여행지 선택이 가능하다.

일본 여행의 1번지 신주쿠를 비롯해 애도시대 옛번화가 감성을 맛 볼 수 있는 아사쿠사, 도쿄의 트랜드를 즐길 수 있는 긴자, 일본 소설속에 자주 등장하는 이노카시라공원이 있는 도쿄사람들이 살고 싶어한다는 기치조지, 오타쿠들의 천국 이케부쿠로, 젊음의 거리 하라주쿠, 골목을 걷는 즐거움이 있는 지유가오카, 도쿄 근교 요코하마 가와고에 닛코 하코네등의 자세한 정보와 하루일정, 도쿄디즈니리조트의 자세한 정보까지 알차게 담고 있어 구체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된다.

여행에서 가볍게 다니라고 지역별 지도와 지하철 노선도와 여행 노트까지 있는 얇고 가벼운 맵북까지 부록으로 담은 참 친절한 여행서!

먹거리를 즐기는 신랑은 벌써 먹거리에 대한 기대감에 들뜨고 골목을 좋아하는 나는 벌써 도쿄의 골목을 걷고 있는 기분으로 설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