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부터 일상이 회복되고 여행을 가고 싶은데 어디로 어떻게 가야할지 막막하다면 상상출판 전국일주 가이드북 최신개정판 추천!

대한민국 전국여행 백과사전 전국일주 가이드북은 가까운 서울과 경기, 차로 갈 수 없는 제주도와 같은 섬은 제외되었지만 말 그대로 우리나라 전국 방방곡곡을 일주할 수 있게 해주는 여행안내서이다.

우리나라 도로를 중심으로 지역별 테마별로 2박3일 혹은 그 이상 장기여행도 가능하도록 4명의 여행전문가가 직접 발로 뛰어 짠 여행서라니 이 책 한권만 옆에 두고 참고한다면 꿈으로만 꾸던 전국일주가 정말로 가능할것만 같다.

일단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베스트드라이브 코스를 시작으로 입장료도 주차료도없는 전국 곳곳에 숨겨진 베스트 공짜 여행지, 꽃놀이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안전한 여행지, 그리고 우리나라 곳곳에 숨어 있는 세계문화유산여행까지 정말 친절하게 알려준다.

각 코스마다 지도에 표시해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베스트 코스마다 번호를 메겨 찾아보기 쉽게 만들었다. 사실 우리나라 방방곡곡 정말 볼거리 먹거리들이 너무 많아서 선택의 고민앞에 좌절하기 쉽상인데 전국여행 가이드북에서 추천해주는 곳만 다녀도 아무런 고민없이 충분히 알찬 여행이 가능하겠다.

​올 여름 휴가로 부산을 가기로 했는데 마침 전국일주 가이드북 덕분에 여행코스 짜기가 수월해졌다. 30년전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남포동, 태종대, 자갈치 시장, 해운대를 비롯 아직 가보지 못한 핫플까지 소개받았으니 이제 여행을 떠나기만 하면 될 듯하다. 

​여행은 가기전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이 제일 설렌다는 사실, 전국일주 가이드북으로 미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