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이 넘 길어지고 있어 안타까운데
이수지 작가님 아트포스터 펀딩이 올라왔네요.
이수지 작가님 그림 넘 이뻐요!
이쁜 포스터도 사고 기부도 하고!^^

KBBY 기부 펀딩 프로젝트 소개

그림책 작가 이수지의 후원으로 제작된 ‘굉장한 독자들 Amazing Readers’ 포스터는 K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 한국지부)에서 매년 공공 도서관 등에 배포하는 독서 진흥 포스터입니다. KBBY는 지난 2009년부터 한국 대표 그림책 작가님들의 후원에 힘입어 정성을 모아 포스터를 제작 배포해 왔습니다.

2022년의 포스터는 이수지 작가의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수상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동시에, 이 상에 담긴 평화와 공존의 의미를 나누고자 우크라이나 어린이 도서 지원이라는 특별한 후원 프로젝트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프로젝트에 기부하나요?

현재 폴란드에만 2백만 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전쟁의 포화를 피해 모여들어,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지 모르는 기약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IBBY(국제아동청소년 도서협의회)에서는 폴란드의 어린이책 관련 재단과 제휴하여 우크라이나 난민 어린이에게 책을 공급하고자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출판사와 접촉하여 어린이책 인쇄용 파일을 제공받아 책을 보내거나, 직접 책을 확보하여 어린이들에게 배포하는 방식입니다.

어린이들이 위기의 순간에도 책을 접하며 평화에 대한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또한 우크라이나의 어린이책 작가와 출판사들이 어린이책을 향한 의지를 꺾지 않도록 지원하는 IBBY의 기금 마련 프로젝트에 KBBY도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이수지 작가의 아트 포스터와 엽서, 패브릭 포스터를 한정 수량 제작하여 판매하며, 최소한의 진행비와 배송비를 제외한 판매 수익금 전액을 IBBY 프로젝트에 기부하고자 합니다.

2022년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인 이수지 작가의 한정판 아트 포스터를 소장하는 동시에, 우크라이나 난민 어린이의 손에 어린이책 한 권이 전해지는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ㅇ IBBY 홈페이지의 프로젝트 소개 보기
ㅇ KBBY 홈페이지

ㅇ 후원 포스터 구성

1. 이수지 작가 아트 포스터 1매 + 엽서 2매
2. 이수지 작가 패브릭 포스터 (200개 한정)
* 포스터와 엽서는 모두 동일한 이미지입니다.
* 배송안내 - 5/31일 펀딩 종료 후 6/2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ㅇ 기부 펀딩 달성 단계별 추가 마일리지

1. 10,000,000원 이상 펀딩 달성 : 1,000원 적립금
2. 8,000,000원 이상 펀딩 달성 : 700원 적립금
3. 5,000,000원 이상 펀딩 달성 : 500원 적립금


ㅇ 기부 참여 후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응원댓글‘을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 적립금 5천원을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