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 생각에 마음이 들뜨는 날, 여행가방에 이것저것 챙겨넣다보면 가방이 넘 꽉차고 무거워져서 두꺼운 여행서적을 갖고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게 됩니다. 인터넷 검색도 번거롭고 두꺼운 여행서적도 부담되고 가볍게 지도 한장만 챙겨가고 싶다면 에이든 여행지도 추천!

보통 여행서적하면 온갖 정보들이 가득한 두꺼운 책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런데 막상 여행서적을 넘겨 정보를 얻으려고 보면 너무 많은 것들이 실려있어 오히려 여행에 부담을 느끼게 될때가 있어요. 인터넷 검색도 마찬가지! 이런 저런 군더더기를 모두 제외하고 지도 한장으로 알짜배기 정보를 한눈에 딱 볼 수 있게 만든 에이든 여행지도라면 문제 없을듯!

코로나로 인해 요즘은 국내여행이 대세!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여행지도 2022~2023(개정판) 세트에는 일반 책만한 작은 그라프트 단추상자에 여행지도 두장과 한권으로 묶은 책자 그리고 스티커와 안내책자가 함께 들어 있어요.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여행지도 맵북>
일반 책만한 크기의 책자지만 15장 정도의 얇은 두께라 여행가방에 넣어가기에 전혀 부담이 없는 여행책자! 뭣보가 광고 이런거 하나 없이 지도에 여행지 알짜 정보만 실려있는 진짜 여행서라는 사실! 제주도를 제외하고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곳곳의 주요 관광지와 맛집과 카페 그리고 짤막하게 여행지에 대한 역사와 정보까지 실어 놓은 책이에요.
​역사여행지도가 따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역사여행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 같아요!

<에이든 전국여행지도 3000>
접으면 작은 책크기지만 펼치면 A1 전지 사이즈의 커다란 종이지도가 펼쳐집니다. 사실 종이지도 들고 다니며 접었다 폈다 하다보면 찢어지거나 물에 젖어 낭패를 보기 쉬운데 에이든 종이지도는 방수가 되는 종이라 물에 젖지도 않지만 여러번 접었다 펴도 찢어 지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인테리어용으로 벽에 붙여둬도 좋아요!

지도 한장에 우리나라 전국의 3000여곳이나 되는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싣는다는게 사실 쉽지 않은데 울릉도 독도 제주도 그리고 작은 섬들까지 빼놓지 않고 실어놓았어요. 게다가 그림과 기호등으로 표시해 놓고 있어서 쉽게 눈에 띕니다. 많은 정보를 싣다보니 글씨가 깨알같아서 노안이 있는 분들에게는 보기에 좀 힘들겠지만 책자를 뒤지거나 인터넷 검색을 하지 않고도 이 한장의 지도에서 내가 찾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서울근교 수도권 여행지도>
서울근교지도 역시 펼치면 전지크기의 한장짜리 지도가 됩니다. 아무래도 인구의 절반이상이 모여 사는 서울이다보니 서울근교 1500군데의 여행지가 실려있는 이런 지도 필요해요. 서울 도심에서 잠시벗어나 근교로 나들이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빨강 초록 스티커 붙여가며 여행지를 살피다보니 벌써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요. 여행은 계획할때가 가장 설렌다는거 아시죠? 에이든 여행지도로 설레이는 여행 해 보시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