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좋아하세요? 집에 꽃 한다발만 꽃병에 꽂아둬도 분위기가 화사해지거든요. 그런데 꽃을 사려면 왠지 부담이 되고 물갈아주기도 귀찮고 시드는것도 싫다면 종이꽃 어떠세요?

<더심플한 페이퍼플라워>
꽃은 꽃인데 종이꽃, 종이 접기나 뭐 그런 꽃이 아니라 진짜 종이꽃 책이에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거나 어려운 작업이 필요한 그런 책이 아니라 가위로 오리기만 하면 되는 종이꽃! 원하는 색으로 칠할 수도 있어요! 시들거나 변하지도 않는 종이꽃!

장미, 양귀비, 스토크, 거베라, 프리지어, 해바라기, 오팔장미, 수국, 튤립, 작약, 리시안셔스, 카네이션등 12가지 꽃이 생생하게 그려져있어요. 가위를 준비해서 하얀 종이 부분이 남지 않게 꽃만 오려주면 되요.

똑같이 12종의 컬러링 꽃 스케치가 들어있어요. 생동감있는 꽃으로 색칠하는 방법도 들어 있으니 물감만 준비하면 되요. 그리고 가위로 쓱!^^

​생일날, 결혼기념일, 스승의날 등등 고맙고 감사한분 혹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편지를 쓰거나 엽서 혹은 카드를 쓸때 꽃한송이 살짝 넣거나 심심한 책상위에 꽃한송이 꽂아두거나 아무것도 없는 벽에 붙여만 주면 분위기가 화사해지는 종이꽃!

책속에 있는 예쁜 종이꽃을 하나하나 정성들여 오려봅니다. 책상위에 잔뜩 꽂아 두거나 꽃병에 한송이만 꽂아도 이뻐요. 책이나 요리 인증샷 찍을때 활용해도 좋구요 끈에 매달아 걸어두어도 이쁜 종이꽃!

내가 원하는 색으로 맘대로 칠하고 가위로 쓱싹 오리기만 하면 예쁜 꽃이 되는 더 심플한 페이퍼플라워! 집콕 취미에도 좋고 집 인테리어에도 좋은 종이꽃 책으로 힐링하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