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우면서도 섬뜩하고 기이한 이야기 좋아하세요? 일상에서 접하는 소재들을 오싹하고 섬뜩한 웹툰으로 그린 기기괴괴!

네이버에서 목요일마다 연재되는 오성대 작가의 옴니버스 미스터리 스릴러 웹툰 기기괴괴의 종이책이에요. 중국에서 영화화할 정도로 독특한 이야기인 성형수편을 포함해 총 5편의 기이한 이야기와 번외편 같은 짤막한 부록이 실려 있구요 판형이 일반 책에 비해 좀 큰 편이에요. 기이하고 괴이한 이야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소장각 웹툰 종이책!​

성형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는 요즘, 칼을 대거나 하지 않고도 성형할 수 있는 성형수가 있다면 한번쯤 혹하게 될까요? 피부를 성형수에 잠시 담그면 찰흙처럼 말랑말랑해져서 내가 원하는 얼굴로 조물조물 만들 수 있는 성형수! 이런 생각을 해내는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에 감탄하게 되지만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끔찍해지고 그 결말은 참혹해집니다. 얼굴을 예쁘게 만들고 나니 비만으로 뚱뚱한 몸도 섹시하고 멋진 몸매로 만들고 싶어지잖아요. 성형수의 남발로 부작용에 끔직한 상황에 이르기도 하고 성형으로 아름다워진 얼굴과 몸매로 멋진 남자 친구를 만나는 행운까지 얻는줄 알았지만 예상치 못한 반전!

생명을 잉태시키는 펜이 생긴다면 어떤 생명을 만들어보고 싶으세요? 어떤 생물체의 피를 묻히게 되면 펜으로 스윽 긋기만 해도 그 피의 생명체가 끝도 없이 나오게 되는 제이스의 펜! 그림을 그리면 마술처럼 그림이 살아나는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피를 묻혀 그리면 그 피의 생명체가 나온다니 상상초월이네요. 상자 키우기 또한 기발합니다. 어느날 집으로 배달되어져 온 상자! 이 상자에 물건을 넣으면 그 물건의 값만큼 돈으로 환산이 되고 상자에 상자를 넣으면 부피가 커진다는 이야기! 왠지 이 상자만 있으면 부자가 될거 같지만 사실 상자에 넣을 수 있는 크기가 제한적이라 결국 상자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도둑질을 서슴없이 하는 주인공, 그러다 같은 상자를 가진 사람을 만나 욕심을 부리다 화를 당하게 되는등 결말은 전혀 예측불허!

귀신잡기와 도난편 까지 상상 그 이상의 기이하고 괴이한 이야기가 결말에 이르게 되면 괜히 뒤를 한번 돌아보게 되요. 코믹하게 그린 번외편 같은 장르파괴괴 부록까지 상상과 추측을 불허하는 독특한 호러물 같은 기기괴괴로 이 여름 더위를 소름돋게 만들어보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