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랑 달걀만으로도 맛난 한끼를? 하는 의구심이 드신다구요? 빵과 달걀 하나만으로도 토스트, 샌드위치, 디저트등 정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요. 빵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을 위해 뭘하면 좋을까 늘 고민이었는데 제 고민을 덜어주는 요리책!

달걀과 빵은 맛있어!
달걀과 빵만으로 만드는 갖가지 레시피가 가득한 요리책과 달걀을 반숙 완숙 삶는데 도움을 주는 귀여운 애그타이머도 함께 왔어요! 달걀 하나로 근사해지는 애그샌드위치 레시피가 무려 99가지!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 요리에서부터 응용요리, 세계요리, 디저트까지 소개하는 책이에요!

​애그타이머가 넘나 신기해서 달걀 삶아보기부터! 달걀과 함께 물에 넣고 끓이면 익는 정도에 따라 노란 부분이 하얗게 변하는 애그타이머, 생긴 모양도 달걀을 닮아 넘나 귀여워요. 애그타이머가 변하는 모습이 신기해서 아이들과 함께 요리해도 재밌을거 같아요.

달걀과 빵은 맛있어 책에는 달걀 삶기에서부터 쉽게 까기, 자르기등 조리방법들이 사진설명과 함께 잘 나와 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애그샐러드 만드는 방법도 여러가지라는걸 책에서 알았습니다. 평소 자주 해먹는 샌드위치지만 책을 보며 좀 더 맛있게 만들게 되는거 같아요.

단순한 스크램블드애그만 빵위에 올려도 맛있는 요리! 오믈렛이나 달걀 말이를 빵사이에 끼워도 맛있는 한끼! 삶은 달걀을 그냥 잘라서 빵위에 올려먹거나 빵사이에 끼우거나, 삶은 달걀을 으깨서 마요네즈로 버무려 갖가지 재료들과 함께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거나, 반숙으로 후라이를 해서 빵위에 올려 먹거나 빵사이에 끼워먹거나, 달걀을 반생으로 만들어 빵을 찍어 먹는 등등 달걀 하나만으로 이토록 다양하고 맛난 요리가 가능하다니 달걀의 매력에 점점 더 빠져들게 됩니다. 참 샌드위치하고 남는 테두리빵으로 푸딩 만드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달걀과 빵만 있다면 달걀과 빵은 맛있어 책을 펼쳐서 요리해 보세요.지금 책 주문하면 신기한 애그타이머도 받을 수 있어요(마일리지차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