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엔 만화가 왜 그렇게 재밌을까요? 사실 저는 어른이 되어서도 만화가 재밌지만 특히 요즘은 아이들 만화가 총천연 칼라에 놀라운 마법이야기가 등장하니 더 재밌더라구요. 마법만화로 바둑 배우기라니 궁금한 마음에 펼쳐봅니다.

어린이 바둑 학습만화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벌써 5편이나왔군요. 어릴때 바둑 배운 사람들 많을거에요. 어른들이 집중력 기르기에 도움이된다고 바둑학원에 보내기도 했고 하다못해 오목이라도 두어본 아이들이라면 재밌게 읽게 되는 만화에요.물론 바둑이 아니더라도 하늘신 천신들이 펼치는 마법게임 이야기덕분에 재밌게 읽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등장인물과 신들의 게임규칙은 알고 가야죠. 바둑을 전혀 몰랐다가 우연히 자신에게 숨겨진 놀라운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되는 슬아와 술신 대표 견우를 주인공으로 친구들과 평범라지 않은 신분을 지닌 윤슬의 아빠와 엄마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바둑게임 이야기에요. 지난회에서 아이들이 웜홀을 통과해 하늘신들의 세상으로 오게 되요. 그곳에서 엄마 아빠의 하늘신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바둑을 배우게 된답니다. 그런데 웜홀을 통과한 또다른 자가 있었으니 초대하늘신을 찾으러 온 천호!

천호와 아이들의 대결이 펼쳐지지만 역부족이에요. 천호의 이간질에 넘어가게 되는 친구를 구하려 슬아와 견우가 대신 잡혀 천호와함께 공력기를 찾으러 곤마섬에 가게 되요. 그 때 아빠도 웜홀을 통과해 슬아를 찾으러 하늘신의 세계로 넘어오게 된답니다. 슬아는 엄마의 영혼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나고 공력기의 봉인을 해제하게 되요. 다시 천호와의 대결을 펼치는 순간 아빠는 자신의 공력기를 찾으로 곤마섬에 가면서 서로 엇갈리게 되네요. 이제 아빠와 슬아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흥미진진한 이야기 사이사이에 바둑에 대한 해설이 나오구요 바둑으로 유명한 기사들의 일화와 함께 재미나게 바둑을 배우게 되는 책이에요. 맨뒷장에는 직접 바둑연습을 하는 칸도 있어요.

다음 편이 빨리 보고 싶은 바둑게임 만화책! 아이들에게 사고력과 집중력은 물론 바둑의 기초부터 인성교육까지 한번에 배우게하는 만화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