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이야기와 가슴뭉클한 감동을 주는 동화!

열세살 동생이 혼자 세상에 맞서
사라진 언니를 찾으며 성장하는 이야기!
책은 언니가 들려주는 솔개나라 두공주가 등장하는 진짜 동화와 강해라, 강하라 두 자매가 등장하는 현실의 이야기, 두개의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솔개나라에서는 보름꽃을 찾아 나서는 언니의 모험담이 현실에서는 동생이 언니없는 동안 세상과 부딛혀 성장하는 이야기! 두개의 각각 다른 이야기로 자매의 성장이야기을 펼쳐보이는 작가의 놀라운 글솜씨!

거짓말로 늘어 놓는 언니의 이야기속에 등장하는 괴물들은 모두 이 세상에 살고 있는 안타까운 존재들! 사라진 언니의 흔적을 이곳저곳에서 찾다가 언니의 이야기가 다 거짓말은 아니라는 걸 알게되는 강해라 동생 강하리! 늘 그 언니의 그 동생이라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여길줄 아는 강하리의 언니찾기가 참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세상에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지만 그렇다고 잘못된건 아니라는 사실과 동생에게 거짓말이지만 세상에 존재하는 괴물과 같은 존재를 미리 알게 하는 언니라니 이런 언니 진짜 있나요? 언니의 이야기가 거짓말인줄 진작 눈치채지만 모른척 언니를 믿고 언니만큼 씩씩하게 살아가는 강하리 같은 동생은요?

동화속에 또 다른 언니의 거짓말 동화까지 흥미로운데 애슝작가님의 일러스트 그림이 이야기에 더욱 흥미를 불어넣어주어 재미와 감동이 두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