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이가 양치질을 싫어하나요? 양치습관을 어떻게 들일까 고민중이세요? 독특한 구성의 이 그림책 한권 보여주세요.아이들 양치습관 들이는데 도움을 줄 그림책이에요.

앞뒤로 보는 그림책으로 서로 반대되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어요. 양치를 잘하면 건강한 치아를 갖게 되고 양치를 게을리하면 충치가 생겨 고생하게 된다는걸 재밌는 만화그림체로 풀어내고 있어 한눈에 비교가 되네요.

양치를 잘하는 여자아이! 음식을 먹으면 200억마리나 되는 입안 충치균이 똥을 싼다는 걸 알고 이를 열심히 잘 닦는답니다. 양치송을 부르며 위아래 구석구석 혓바닥까지 싹싹! 여자아이 캐릭터가 넘나 귀여움! 충치균을 물리치러 지금 당장 가려고 할거에요.

치과에 간 날 여자아이는 치과의사와 요정에게 100점 만점의 점수와 칭찬을 듣게 되요. 우리 아이들도 이런 모습인가요? 아니라면 책을 당장 뒤로 넘기세요.

양치를 안하는 남자아이가 등장합니다. 양치를 안하는 남자아이는 과연? 우리가 양치 하기 싫어 온갖 핑계를 대고 야금야금 달달한 것들을 먹게 되죠. 어쩜 그런 내 모습을 들킨거 같은 그림책, 아직 잘시간이 아니라서, 충치균이 눈에 보이지도 않으니 양치를 자꾸 미루게 되요.

그런데 치과에 간날 어마무시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다죠! 양치를 잘하고 안하고의 차이를 확실하게 보려주려 앞뒤로 보는 그림책으로 만든 센스! 우리아이들 이제 양치 습관 잘 들일 수 있겠죠!^^

참 김형규 작가가 직접 만들어 부르는 양치송도 있어요. 양치질을 어떻게 하는지부터 물로 헹구는 과정까지 라쿠카라차 멜로디에 맞춰 흥미롭게 양치할 수 있게 해주는 양치송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