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 자수등 손으로 뜨거나 바느질하기 좋아하는
제 취향의 책이 나왔네요.
게다가 식물이라니요.
얼른 찜합니다!^^


책소개>>>>

식물 자수의 대가로 작품집을 낼 때마다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마카베 앨리스의 화제의 책.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미니 백, 동그란 끈 주머니, 어깨끈이 달린 사코슈 백, 카고 백과 파우치를 소개한다. 백과 파우치는 자수를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다. 

그 밖에도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로도 좋은 패널, 에이프런, 자수 클로스, 키친 클로스, 핀 쿠션, 자수 카드 등이 반갑다. 작품마다 감각적인 색채,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도록 배려한 기발한 아이디어, 세련된 도안 디자인이 돋보인다. 자수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까지 한눈에 매료될 것이다. 무엇보다 뛰어난 예술성과 더불어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저자의 마음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자수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시도할 수 있도록 바늘과 실 사용법, 자수실 꿰는 법, 접착심지 붙이는 법, 도안 베끼는 법, 자수틀 끼우는 법, 책에서 사용하는 스티치, 도안 보는 법, 자수 시작과 마무리와 실 끝 정리 하는 법 등 설명이 세세하다. 기초부터 스티치 수놓는 포인트와 변형하는 법, 자수를 마치고 나서 다리미질하는 법 등 선생님이 옆에서 하나하나 알려주듯 친절하게 소개한다.

---------

지금 구매하면 타라 티백 4개도 주네요.
물론 마일리지 1000원차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