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이벤트 시작할때 여기저기 홍보하고
주소를 달았더니 적립금 3만원에 당첨되었다고
넣어주셨네요.
걷기를 워낙 좋아해서 하루 5천보는 문제없다고 생각했는데 백퍼 완벽하게 걷지를 못한건지
빈칸이 많지만 그래도 보통 15000보 이상 걷기를 했던거 같아요.
집에서 걷는거 까지 치면 더 되지 않을까.ㅋㅋ

9월부터 걷기한 달력을 보니
주로 월요일에 빵구가 많더라구요.
아마 제가 주말은 바삐 다니고
월요일은 쉬기로 한듯!
근데 책은 매일 읽었던거 같은데 기록으로 남기는것도 깜빡.

아무튼 스탬프도 30개이상 모아서 2000점으로 환전!
독보적 이벤트 참여했다고 또 2000점
홍보 댓글 달았다고 3만점!
제글 공감 눌러주신분들덕분에 이래저래 35000점 이상의 적립금이 쌓였네요.

페이퍼에 리뷰만 주로 올리고 마는데
이렇게 깜짝 선물을 주시니 알라딘은 사랑입니다.
얼른 책 골라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