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은근 쎄네요.
날이 흐리고 추운 이런 날엔 북카페 가야죠!
합정역 6번출구 알라딘 중고서점 북카페 출근했어요.

갈때마다 매장이 조금씩 달라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책은 역시 무지 많다는 사실!
그런데 책값이 더 비싸진거 같아요.ㅠㅠ

오늘 골라본 책은 에세이!
책 제목에 이끌려 뽑아든 책과
추억을 불러오는 책,
그리고 만화책등 책을 고를땐 행복해요.ㅋㅋ

어릴적 그책은 표지도 넘 이뻐서 펼쳐봤는데
추억돋는 어릴적 그림책들이 눈에 들어와서 좋더라구요.
소년소녀세계명작, 익숙한 그림체의 책등!

빵을 고르듯 살고싶다
책 제목에 끌려서 펼쳐보니
빵에 대한 설명과 살아가는 이야기가 좋더라구요.

걷는걸 좋아해서 작게 걷기!
제가 좋아하는 만화책 두권!

아무튼 중고서점에서 책읽기 넘 좋아요.
알라딘 마일리지로 커피도 시켜 먹을 수 있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