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8월이나 되어야 13권 나오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7월에 나오다니~~~  

"다음권이 나올때가 되었는데...음~~" 

생각하면 어김없이 신간알리미 띵똥'' 문자가 오니!!! 

이건 필시 운명인게야~~~ㅎㅎㅎ 

때맞추어 다음권 출간해주는 작가,그리고 출판관계자..모두모두 고맙고(난 별거에 다 오지랖 넓은여인)

또 출간되자마자 한번도 어김없이 신간알리미를 발빠르게 보내주는 알라딘도~~고맙고!@@ 

아~ 기분좋아!! 역시 인생은 이맛이야!! 감사하는 인생!!  

 

만화광인 울 신랑에에게!!  

" 자기야? 이 만화 읽어봐봐!! 괜히 얼굴이 붉어지고, 손하고 팔이 배배꼬이는게 ...나 왜이러지...??" 

이런 야시시한  나의 말에 울 신랑!! 너에게 닿기를 시리즈를 읽어 쭈욱 보더니!!  

" 참 내용전개가 싱겁지만...결코 밋밋하거나, 후들거리지 않는 그런 청순한 맛이 있는 만화다! "  
(여기서 싱겁다함은...울 신랑이 즐겨보는  만화처럼 자극적이지 않다는 뜻임을 밝혀달란다..ㅋㅋ)

라며  착한이들이 좋아할만화라고 하는데...... 

여기서 착한이(?)는 나!!! ??

신랑눈에 아직도 내가 착한이로 보인다는 건............어떤 걸까? 

성공한 삶?????????????ㅋㅋㅋ

 

 

여름방학과 수학여행 이야기가 있는 

너에게 닿기를 13권~~ 

학창시절의 최고 낭만~~~ 

ㅋㅋ 

초판한정 북마크 3종도 준다... 

얼마만의 이벤트련가~~~고맙구나!!얼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22 18:4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2 18: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3 01: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3 01: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녀고양이 2011-07-22 18: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너에게 닿기를>을 틀림없이 10권까지는 읽었거든요.
거기다 읽을 때는 너무 괜찮다고 감탄하며, 이뻐하기도 했는데........ 생각이 하나두 안 나네요. 저런. ㅠㅠ

저는 xxx홀릭과 세븐 시즈를 기다리는 중이고, 저희 딸은 티아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

블루데이지 2011-07-22 18:51   좋아요 0 | URL
저는 xxx홀릭과 세븐시즈는 안 읽어봤구요~~ ㅠㅠ
티아라는조카딸이 좋아해서 조카가 보고나면 제가 냉큼 주워와 읽어요~~ㅋㅋ

너에게 닿기를도 다시 이뻐해주세요~~ㅋㅋ(저 너에게 닿기를 관계자 절대 아닙니다.!!ㅋㅋ)

자하(紫霞) 2011-07-23 1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너에게 닿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작년에 일본에서 영화로도 나왔는데 볼. 수. 가. 없어요.
배우들 비쥬얼이 너무 안되고 만화와 다르게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블루데이지 2011-07-24 00:49   좋아요 0 | URL
아~~ 베리베리님께서도 좋아하시는 구나...ㅋㅋ

저도 일본에서 영화로 나왔는데....정말 휴(한숨소리)~~하더라는 이야기는 들었어요~~~
친구말로는 한동안 영화속 너에게 닿기를 주인공의 악몽에서 벗어나는데...죽을뻔했다고..
간신히 만화의 카제하야, 사와코의 이미지로 다시 돌아왔노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제인 오스틴 Jane Austen !! 

그녀의 엠마 Emma 가 열린책들에서 나왔구나!! 

그녀의 작품중에 유일하게 엠마Emma 를 읽어보지 못했다... 

그러니 읽어야지~~ 

 제인 오스틴Jane Austen 의 작품을 이제 다 읽어봤다...말할수 있으려나~~  

더 이상 쓸말 없음....끄~~읕...

 

 

 

 

 

 

 

 

 

 

   
 

 『엠마』는 오스틴의 소설들 중에서 인간의 심리와 사고 과정을 가장 정교하게 다룬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사회적 묘사로 당대의 풍습을 가장 생생하게 보여 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예리하고 깊은 심리적 통찰과 묘사, 재치가 번뜩이는 대화, 탐정 소설 못지않게 긴장감과 호기심을 자아내는 구조, 인간 관계와 일상사에 대한 세밀한 관심 등으로 곳곳에서 잔잔한 웃음뿐 아니라 폭소를 자아내게 하면서 자기 성찰을 유도한다. 인간의 약점을 신랄하게 풍자하면서도 결코 냉소적이거나 가혹하지 않은 따뜻한 마음, 불합리하거나 부조리한 것들을 폭로하면서도 한바탕 웃어넘길 수 있는 해학적 정신과 유머, 섬세하면서도 다감한 분별력과 빛나는 기지, 균형 잡힌 시각 등 오스틴 소설의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20 01: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0 01: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0 01: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0 01: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꼬마요정 2011-07-21 1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영화로만 봤는데 급 땡깁니다.^^

블루데이지 2011-07-21 18:06   좋아요 0 | URL
저두요~~저두요~~급급 땡겨요~~
 

   
   『어얼구나 강의 오른쪽』은 내몽고 소수민족인 어원커(?溫克) 부족이 100년이라는 세월과 함께 온갖 파고를 헤쳐 나온 삶에 관한 이야기다. 이들은 중국과 러시아의 힘에 눌려 두 나라의 경계인 어얼구나 강의 왼쪽까지 쫓겨 그곳에서 20세기를 맞이한다  
   
   
 

 ‘미개부족’과 현대문명이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어얼구나 강의 오른쪽』은 풀기 어려운 문제에 은유적으로 답변을 들려준다.

 
   

 

 

 중국문학의 금기를 넘어선 작가 츠쯔졘 

일루저니스트 illusionist 세계의 작가 23 <어얼구나 강의 오른쪽> 

 어얼구나 강은 중국 네이멍구 자치구의 북동쪽 변경에 있는 강이다. 

러시아와 중국의 경계를 이루며 흐르는 강이라고 한다. 

난 중국문학을 많이 읽어보지는 못했다... 

많이 읽어 보지 못했다 함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뜻??? 

근데 이 책은 꼭 읽어보고 싶엉~~ 소수민족 삶 이야기라서.......

 

 

소수민족.......그들이 전통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종교 또는 풍습, 언어  

중국에는 정말 많은 소수민족들이 있다...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를 지켜가는 그들........   

 언젠가 이 소수민족친구들 한번 만나러 가보고 싶다.

자세한 것은 잘 모르지만...

중국정부는 문화나 풍습등은 인정해주지만.....한편으론  제도적 제약을 가하며..압박한다. 

그래도 꿋꿋히 그들만의 독립적인 삶을 지키려 노력하는 소수민족.....  

중국은 부디 수천년간 중국과 관계를 유지해온 주변국들의 역사가 모두 중국역사에 속한다는 식의 

정치적 단일 체제....왜 그 체제를 추구하는 건지 ,... 

동북공정이야기에 나 또 열훅훅받는거야? 날도 더운데...또 인간 난로 되겠네~~ 

중국의 동북공정.......계속되는 그들의 역사왜곡 

왜 고구려,발해가 너희들 역사야?   우리가 너희들 지방정권 이라구??  ~흥!칫! 쉣~~   

난 검은 속내를 가진 것들은 표백제에 담궈서 하얀 속내로 만들어 놔야 직성이 풀리는데.....으이구 참~

또 이야기가 옆구리로 흘렀다. 

내 이야기가 옆구리로 흘러도....고구려, 발해는 우리 역사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20 01: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0 01: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왜 로설이 출간되면~~~~ 읽어볼까? 말까?를  고민 하는 이유를 당최 모르겠다.  

 

 

 

 

 

 

  

  

 

 

 

  

 

 

 

 

 

 

 

 

 

어쩜 고민되는게 당연한 걸까용~~

 

 

 

 

 

 

 

  

 

머릿속에 벌이 100마리쯤 들어와 있는 것 같아서 꼭 로설을 읽어야 할것 같은데........... 

만약 읽다가 입에 넣고 와그작와그작 씹어대고싶고,...주인공 캐릭터라면...... ??

더 머릿속이 앵앵 댈것 같아서 오호잉~~.................어쩔까??? 

억지스럽지 않고, 적당히 밀어부쳐주는.....로설~~ 

본인 스스로 그렇다고 생각되는 로설께서는 내게로 스스로 와주세요~~!!! 부탁이어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16 09: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0 01: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망나니총총 2013-09-24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월,비차 는 꼭 읽어보셔요^^
후회 안하실겁니당^^
 

무조건 읽어 봅세!! 

응? 읽 어 보 자 !! 

어우잉~~읽어보자~~ㅇㅇㅇ 우웅? (공포,스릴러,미스터리,,ㅠㅠ)

 

 세르반테스!!  그의 작품중에서는 <돈키호테>밖에 안 읽어봤다...

1613년 <모범소설>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12편의 단편가운데 <모범소설>이 

가진 주제의식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5편의 이야기를 선별해서 한권으로 묶었단다.  

그 단편중 제목이 <개들이 본 세상>이 세계문학의 숲 아홉번째 작품의 제목이다. 

5편의 단편 중 단연 <개들이 본 세상>이 최고라는 뜻?????

<모범소설>은 소설이 추구해야 할 최고의 가치는 도덕주의가 아닌 재미라고 주장했던 

세르반테스의 실험 문학 정신이 고스란히 재현된 작품이라고....책소개에서 밝히고 있다.. 

어이~~ 궁금해!! 읽고싶어!! 즐거움, 교훈, 세르반테스의 탁월함을 여지없이 보여줄거라고 

믿고 또 믿는다!! 그의 능력을 믿는다.!!

 

<미스터 모노레일 > 김중혁,, 

얼릉 표지 공개 좀 해주세요~~ 

어떤 삘(?)이 나려나...궁금해요!!  

표지를 보면 내용이 보인다니 ...빨리 궁금??ㅋㅋ

예약주문했어요~~다 읽고는 내 책도장 찍지도 않고선 바로 절대 중고샵에 넘기는 일은  

안할께요~~멋지게 친필사인 부탁드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꼬마요정 2011-07-01 0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르반테스~~ 저도 궁금궁금.. 보고 싶어요~~^^

블루데이지 2011-07-01 00:59   좋아요 0 | URL
두 마리 견공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의인화 소설이라는게 확~~당기는 <개들이 본 세상>...
꼬마요정님의 궁금궁금...이라는 단어가 더 불을 지펴요!!ㅋㅋ
좋은밤 보내셔요~~자주 자주 놀러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