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마 2011-01-0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블랑카님. 

한동안 뜸했다고, 제가 음음, 글을 쓰지 않는다고 해서, 글을 읽지 않고 있었던건 당연히 아니고요, ^^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그냥 그럴 때 있잖아요. 한마디도 하기 싫을때, 남의 글만 열심히 읽고 싶을때. 

그런 덕분에 블랑카님 글만 열심열심 읽었다는. ^^ 새해에는 더 많이 읽으시고, 더 많이 쓰시고... 

둘째 프로젝트는? 응? 응?  

우리 둘째는 이제 두돌이 지났어요. 괴 생명체에서 점점 사람으로 진화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 낳아 키우면 금방인걸. 

음하하하하하하... 

이거, 영업비밀인데요, 둘째를 낳은 사람들이 둘째를 낳지 않은 사람에게 둘째 찬양질을 하는 그 근간엔, 

"나 혼자 죽을 순 없다" 라는 심리가 있을 거라고 굳게 믿게 되는 지난 2년 이었습니다아아아아아아하하하하... ^^

 
 
blanca 2011-01-02 16: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 안그래도 왜이렇게 아시마님이 뜸하시나, 서재활동을 접으신 건 아닌가 혼자 신경써하고 있었는데 정말 반가운 귀환 소식이에요. 아시마님도 머나먼 이국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쁜 공주님들도 함께요. 둘째 얘기 ㅋㅋㅋ 저 뿜었습니다. 이제 아시마님은 둘째가 두돌을 넘었으니 편해지실 일만 남았네요. 안그래도 올해는 둘째를 주신다면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하지만 군대 다시 가는 기분이겠죠?--;;) 이런 생각 하고 있답니다. 세 돌 갓 넘어 살만 해지니 그 영아기 때의 지독한 고통이 생각이 안 나는 간사함에 젖어버렸답니다. 인간은 정말 망각의 동물인가봐요. 아시마님, 이제 돌아오셨으니 그래도 가끔이라도 꼬옥 소식 들려주세요. 읽으시는 책들도. 자꾸 자꾸 기다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