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이 바로 런던 아이. 호텔 방 벽면에 쭈욱 붙어 있던 사진이 저것이다. 난 당최 저런 타는 것이 다 싫은 관계로. 안타는 일행과 어울려 펍에서 파스타와 맥주를 먹고 유기농 티로 입가심.. 하고도 한참 기다렸다. -.- 줄이 엄청나던데 가이드 말에 의하면 그날의 줄은 아주아주 짧은 것이라나? 흠..



런던의 명물 빅벤, 앞에서 관광객 모드로 한 컷. 표정은 왜 저러니 근데.. 음... -_-;



버킹검 궁전 앞 분수와 동상..



근위병 교대식. 런던 날씨 답게 비는 오락가락.. 사람들은 붐비고. 우산 쓴채로 어렵게 촬영~

난 저 모자를 손으로 쓰윽쓰윽 만져보고 싶단 말이지.. 잉.



으흐, 커다란 잔에 내가 좋아하는 호가든을 생맥으로 가아득~ ㅋㅋㅋ



런던의 음식 사진이 별로 없는 건 영국 음식이래봐야 피쉬 앤 칩스.. 정도가 고작이고 우리는 대부분 태국 요리나 그리스 요리, 인도 요리를 먹어서고.. 그나마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은 무슨. -.- 간신히 파스타와 샐러드, 인도요리 하나 사진에 담다. ㅎㅎ



아케이드 쇼핑몰, 말하자면 우리나라 소공동 롯데 지하 아케이드 같은 그런.. 천정만 멋지다고. 흠.



별로 볼것도 없는 아케이드에 우리를 데려다 놓은 가이드를 원망하며 투덜거리다가 가게 안에서 길쭉한 이 녀석을 발견. 졸려 보인다.. ㅎㅎ



졸려보이더니, 역시.. ㅎㅎ 길~ 어서 좋아요!



입구만 겨우 가봤던 대영 박물관.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대영박물관 입구.. 내부 모습..



관광객 모드.. 다시. --;;



흐업.. 도.. 도서관이다아아아~~



아아, 저 스탠드 아래에서 책 읽고 싶었다. -_-;;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태우스 2006-07-16 0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관광객 모드는 이국적 냄새가 나네요.

플로라 2006-07-16 11: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근위병 모자는 진짜 곰털로 만든다나 뭐라나~^^ 비오는 날 쓰면 엄청 무거울텐데요...ㅋㅋ 오락가락 변덕날씨 지대로인 런던을 만끽하셨군요!! ^^

치유 2006-07-16 2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하..후와~~~~~~~~~~~~~~
우와~!

비연 2006-07-16 2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저 스탠드 아래서 저도 책 읽고 시포라..미치도록.

비로그인 2006-07-17 14: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근위병 모자, 이전에는 곰 털로 만들었다가 요즘에는 동물 보호 차원에서 인조 털(뭔가 정확한 명칭이 있었는데 까먹었음)로 만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