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님 답사는 잘 갔다오신 것 같네요. 많이 힘드시죠...

나이가 들수록 할때는 잘 모르겠는데 막상 다녀오고 나면 회복기가 길더라구요. 특히 전국 모임 답사처럼 강행군일때는....

클리오님이 보내주신 책

 바로 요 책 말예요. 받기는 벌써 받았죠. 하지만 님이 안계신걸 아니 감사 인사도 그냥 갔다오시면 해야지 하고 기다리면서 다 읽어버렸네요. 이 글 쓰고 리뷰도 올려야지요.

 처음에는 그냥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서 몇장 뒤적이다가 요즘의 제 상황과 맞물려서 그냥 순식간에 읽어지던군요. 재밌었어요. 클리오님 아니였으면 지금까지 그냥 읽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을텐데 님 덕분에 지금 저에게 꼭 필요한 책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그나 저나 우린 참 희안한 인연인것 같군요. 두 집 합쳐 4명의 전공이 같은 건 그러려니 했습니다. 이 동네가 워낙 과커플이 많은 동네인지라...(다른 동네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나온 학교의 우리 과는 학생 숫자도 정말 적으면서 과커플을 무더기로 양산했거든요.)

그리고 님과 저의 성씨가 같은 걸 보고 또 참 공통점이 많구나 약간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성씨가 또 아주 희귀성은 아니잖아요.

하지만 결정타....  세상에 사는 아파트 동과 호수까지 같다니.... 알라딘에서 이렇게 모든게 같은 두 사람이 만날 확률은 도대체 얼마나 될까요?

우리 혹시 전생에 부부는 아니였을지.... 전생에 사이가 너무 안좋아서 이생에서는 인류의 평화를 위해 떼놓았다거나, 아니면 사이가 너무 좋아 견우 직녀처럼 신의 질투로 떨어졌다거나....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클리오 2005-08-18 15: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아니... 민망하여라... 마태님이 보시면 왜 본인 책을 보냈냐고 황당해하시겠군요... ^^;;; 책 재밌게 잘 보셨죠? 저도 순식간에 읽어버렸거든요... 하기야 님께서는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더욱 많은 생각이 드셨겠어요... 제가 쓴 '인연설'도 정말 신기하죠?? ^^ 전생에 부부였다가 인터넷에서 만난 인연이라... 이왕이면 사이가 좋았던 쪽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잘 지내요... 흐흐....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욱 좋습니다... ^^

클리오 2005-08-18 15: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 이번 답사는 다녀오고 나서 전부다 비실거리며 뻗었다고 합니다.. 부산 모임에서는 오세운 샘의 터프함에 "불친절한 세운씨"라는 별명까지 붙여주었다고 하고, 홍 모 샘께서는 경국대전을 읽는다는 김모 회장님에게 애정표현을 아주 찐하게 했다는... ^^;

바람돌이 2005-08-19 0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더운 여름에 서울거리를 활보한다는 것,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다들 뻗는게 당연하지 않을까...홍모샘이라면 누군지 알겠네요. 우리한테는 홍언니라는 명칭으로 주로 불리는...대충 상황이 짐작이 갑니다. 흐흐 ^^ 근데 그 김모회장님은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참 별별 책을 다 읽으십니다. 오세운 샘 역시 기억나네요. 다들 보고싶은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