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iana 2008-06-17  

며칠전에 패키지로 오사카,교토,나라를 다녀왔어요.

동대사에 가보고 나서 나라시대에 대해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말았답니다.

정말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딱인듯하더라구요.

추천해주실만한 책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님의 여행기는 다니는 내내 무척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바람돌이 2008-06-19 16: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 좋을때 가셨군요. 저는 35도를 넘나드는 땡더위였는데 말입니다. ㅎㅎ
나라시대에 대해서는 저도 별 도움이 안될 듯 하네요. 가기전에 호사카 유지의 <일본역사를 움직인 여인들>과 <조선 선비와 일본 사무라이>같은 책을 보면서 이 시대가 궁금해 책들을 찾아봤는데 딱히 이거다 싶은 책을 못찾았어요. 얼마전에 마주보는 한일사를 읽었는데 이것도 지나치게 개괄적이라 딱히 맘먹고 공부하기에는 많이 모자라고요.
에고~~ 어떡해요. 전혀 도움이 안되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