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월드 (부모용 지침서-1권, 워크 북-7장, 칼라 단어 스티커-5장, 낱말 카드-18장) - [영어,단어,글자,학습전문 DVD]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감독 / EBS교육방송 / 2009년 12월
품절


EBS에서 나오는 영어 DVD 중에서 최근에 한솔이가 자주 보는 것은 슈퍼와이와 워드월드이다. 우리집 텔레비전은 EBS방송채널이 잘 안나온다. (EBS-e는 물론 안나오고) 케이블방송을 보지 않는데다가, 일반방송도 깨끗하게 안나오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쩌다 보게 되는 방송을 한솔이가 좋아하면 교육용 DVD를 기다리게 된다. 이번에도 예약구매를 해서 구입을 했다. DVD가 온 첫날부터 열심히 워크북을 따라하는 중.

워드월드는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나라이다. 사물이나 형태를 알파벳을 변형시켜 보여준다. 단어를 익히려고 한다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구조이다. 한솔이가 워드월드를 통해 알게 된 단어는 잊어버리지도 않고 용케 기억을 한다. 일단 DVD의 내용은 대단히 만족스럽다.
이 DVD의 구성은 DVD와 워크북, 스티커, 부모용지침서, 그림단어카드이다. 워크북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이다. 워크북의 내용은 내 생각에 슈퍼와이보다 훨씬 나은 것 같다. 그림단어카드는 알파벳 카드라 그냥 그렇다.

부모용지침서는, 사실 기대안하는게 좋다. 두페이지지만 실제로는 A41장 정도이다.
DVD에 8개의 에피소드가 들어있어 양적으로도 만족스럽다. 아이가 워드월드를 평소에 재미나게 본 아이라면 후회없을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