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생각쟁이 2008.3
웅진닷컴 편집부 엮음 / 웅진닷컴(잡지) / 2008년 2월
평점 :
품절


나는, 아직 이 잡지를 정기구독하고 있지는 않다. 지금까지 4권 정도를 읽어보았다. 그 결과 엄마를 위한 잡지로는 작지만 알찬 내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지금 정기구독을 고려중이다.

일단, 3월호에는, 아무래도 입학시즌이다보니,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와 관련있는 기사들이 눈에 띈다. 시기적절한 생각꺼리이다. 개인적으로는 그림책 육아 중 엄마와 떨어지지 않으려고 해요라는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 바로 지금 나의 상황과 딱 맞아떨어지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 잡지에서는 5살난 아이의 예를 들고 있지만, 나의 경우에는 3살(정확하게는 18개월) 아이지만..(^^) 그림책을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꼭지라서 마음에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