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본래 낮잠을 즐기지 않는다. 그렇지만 오늘은 정말 간절히 원했다

한 숨 자고나면 더더욱 열심히 일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만큼 나의 신체는 잠을 자지 않고는 원기를 회복할 수 없는 수준이다

하지만 나는 낮잠을 자지 못했다. 아니 잘 수 없었다. 잘 공간이 없었기 때문이다

잠을 한번 자 주어야 하는 조건에서 그것을 이행하지 못하였으니 나의 신체는 한계를 넘었다

눈을 뜨고 잠자는 사람들이 있다고도 하는데 지금의 나로서는 실현 불가능한 일이다

앞으로 두 시간 정도 사무실에서 버텨야 하는데 참으로 힘들다.

일이 안돨려고 하니까 같은 직원 둘이 다 사무실을 비웠다. 한명은 외근 나머지는 조퇴.

정작 사무실 탈출이 필요한 사람은 나인데도 다들 그런 사정을 몰라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