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알라딘에서 대량 구매를 하였다. 나로서는 거금이다

내가 어디서 일시에 많은 돈을 한꺼번에 지출할 수 있으랴!

물론 현금은 없고 카드로 긁었다. 뒷처리는 세월이 알아서 해줄 것이다

알라딘 멤버쉽을 쓸쩍 확인해 보았다. 여전히 나는 맴버가 아니다

간만의 대량구매에 혹시나 하고 확인해 보았지만 역시나였다, 여전히 부족하다

실버에 오르기 위해서는 한 2% 정도 부족하다. 그렇다고해서 막 구매는 할수 없는 입장이다

요번의 대량구매에 출혈이 워낙 크기 때문에 당분간 자제해야 하는 상황이다

그러고보면 내가 그동안 알라딘에서 어지간히 소비를 하지않는 모양이다

골드니 플래티넘 까지는 않더라도 항상 실버정도는 유지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렇다고 특별히 뭐가 생기는 것은 아니다. 단지 기분 문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