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 복귀하고서 오늘부터 책읽기가 새로이 시작된다


본래 나의 장점 중 하나는 끈기있게 꾸준하게 일을 한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근래 나의 행태를 스스로 되돌아 볼때 꼭 그런것만은 아닌것 같다


알라딘에 계속 붙어 살다가 거의 5개월 정도를 인연을 끊었으니 말이다


알라딘에서 한번 붙인 정은 쉽게 꾾지 못하리라 여겼지만


나는 장장 5개월을 그렇게 외면하며 살았던 것이다


오늘부터 책읽고 리뷰쓰며 다른 님의 서재에도 자주 들러야겠다


제발 꼬옥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