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싶다 2005-07-26  

나는 어디에... 와, 숨바꼭질 재밌겠다!
이제서야 방명록에 발자국을 남기는 결례를 용서해주세용 (__) 헤로인 공연 잘하세요. 이후 금단증상으로 인한 혹세무민이 있을 정도로... 저는 신촌에 꽤 자주 가지만(신촌에서 하는 것 맞죠? 이러니까 더 얄미운것 같습니다만) 그날은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못갈꺼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먼 발치에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휘리릭~~~
 
 
마늘빵 2005-07-26 2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감사합니다 리들러님. ㅋㅋ 공연준비를 너무 대충대충하는거 같아 오히려 공연 볼 관객들에게 미안합니다. ㅡㅡa 이제 일요일 단 한번 남았습니다. 연습이. 공연이 끝난 뒤의 반응과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