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을 통해서 본 성형 이야기 -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이 될 수 있다면
김인규 지음 / 아마존북스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들만의 힐링(?)수다 자리가

만들어지면 내가 입버릇으로 하는 말이 있다.

'나는 다시 태어나면 송혜교로

태어날거야'(송혜교님은 무슨 죄인가요?)

'만약 내가 남자라면, 조여정이나

유진(ses 센터)같은 스타일의 여자랑

사귈거야.(조여정님, 유진님은 또 무슨죄인가요?)

그렇게 여자들만의 모임에서는

빠지지 않는 이야기가 뷰티(화장품)와

성형(피부과 진료를 포함한) 이야기이다.

어느 연예인이 오랫만에 나왔는데

몰라보게 예뻐졌더라.

너무 빵빵해져서 몰라볼 뻔 했다는 둥~

예전의 모습이 더 예뻤다는 둥~

그렇다.

성형을 했건, 화장을 했건, 혹은

다이어트를 해서 예뻐졌건간에

여하튼 예뻐졌다면 자연스럽게

예뻐져야 한다.

근데 그 자연스러움이란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눈썹의 모양, 립스틱 컬러에도

유행이라는 것이 있듯이

성형에도 유행이 있다.

내 또래의 친구들은 대부분

쌍커플 성형을 대학교 입학 선물

혹은 여름방학이 끝나고 하는 경우가 많다

요즘은 그 연령대가 더 낮아졌다고 한다.

그리고 예전에는 무조건 절개법을 하여

눈이 안감긴다는 둥, 잘 때 눈을 뜨고

잔다는 잔혹사가 많았다.

하지만 요새는 눈의 모양과

눈꺼풀의 두께와 기타 등등

많은 요소들을 고려하여 전문의 아래

진행되기 때문에

쌍커풀 수술은 성형축에도 들지 않는다.

많은 성형 전문의들이 말한다.

아니 꼭 전문의가 아니더라도

이제는 일반인들도 성형에 대한 지식이나

보는 눈이 높아져서~

성형을 하되 '나다움을 잃지 않는 것'

'나의 인상을 지키는 것'이다.

성형을 한 티는 나지만 예쁘게~

자연스럽게 예뻐야한다는 것이다.

아름다움은 우리의 영원한 숙제이다

외모지상주의만의 지향하는 것이 아니라~

저자 성형외과 전문의 김인규님의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가 본문에 나온다.

조화로운 아름다움, 자신만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움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다움이 자연스러울 때 가장

우아하고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이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느낄 때 자존감을 느끼게 됩니다.

자존감은 운명을 바꾸는 힘이 되죠.

연예인을 통해서 본 성형이야기 中

나는 눈이 꺼진 눈으로 속쌍커플을 가지고 있다.

속쌍이기에 아이라인을 그리고 채 마르기 전에

눈을 떠버리면 다 번져버리기에

쌍커플이 아주 진하고 눈두덩이가

두툼한 눈을 나는 아주 부러워한다.

사람들은 저마다 본인이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한 부러움이 많은거 같다.

그리고, 내 얼굴에 백퍼 만족하는 것은

절대 아니지만...

눈 밑 지방 재배치만큼은 꼭 하고싶다.

(사실 30대초반ㄱ가지만 해도

나는 양악을 하고 싶었다.

남들보다 입이 튀어나온 것이

조금 ㅅ사나워 보여서....

그래서 심지어 성형을 위한 적금까지

들고 있었지만 나는 그 적금과

대학원 등록금으로 바꾸었는데...

지금은 후회를 조금 한다.

대학원보다는 성형이였는데...)

이 책은 저자도 말했듯이

성형을 부축이는 책이 아니다.

난 이 책을 통해서 성형 지식과

앞으로 살아가면서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보톡스나 필러시술 등에

대한 조각지식을 줍줍할 수 있어서 좋았다.

'눈밑지방재배치'나 '하안검성형'같은

눈밑성형이나 처진 볼륨을 리프팅해 주는

'리프팅 성형'을 선행해 주고

지방이식을 할것.

눈밑 노화의 단계별 수술방법(순서)는

눈밑지방 재배치 -> 눈밑지방재배치+큐트지방이식

-> 하안검성형+큐트지방이식

그리고, 필러 정품의 이름은

레스틸렌, 쥬비덤 회사 제품이란것.

(레디어스는 깊거나 굵은 주름, 콧대나

턱끝볼륨 줄 ㄷ대 좋음)

얼굴 리프팅 성형 순서는 엔도타인 이마거상술

-> 하안검성형 + 엔도타인미드페이스

-> 하안면 주름성형.

너무 드라마틱한 아름다움의 유혹에

나다움의 아름다움을 잊지말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