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하우스 하면 이동진의 빨간책방이 제일 먼저 떠오르고,

이동진 작가님과 김중혁 작가님, 이다혜 기자님, 허은실 시인님 등이 줄줄이 떠오릅니다. 

요조 님이 불렀던 로고송도 생각나고, 새로 바뀐 로고송도 생각나고요 (뮤지션 성함은 기억이 안 나네요ㅠ)...


한때 위즈덤하우스 독자 평가단 활동도 한 적이 있어서 위즈덤하우스 책을 제법 많이 읽었는데

현재 제 책장에 꽂혀 있는 위즈덤하우스 책은 <매일 아침 써봤니?>와 <무엇이든 쓰게 된다> 이 두 권입니다. 

공교롭게도 두 권 다 글쓰기에 관한 책이네요.


두 권 다 구입하자마자 읽었는데 내용도 좋고 유머도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김민식 PD님도 김중혁 작가님도 직업적으로도 훌륭하지만 글을 통해 드러나는 인품이 참 멋지고요.

책을 읽으면서 이 분들처럼 쓰고 싶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앞으로 위즈덤하우스에서 저 좀 잘 쓰고 잘 살게 도와주는 

좋은 책들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위즈덤하우스 관계자분들 모두 좋은 책 만들어주시고, 매주 좋은 방송 들려주시고,  

제 안의 글쓰기 욕망을 끄집어내주고, 글쓰기를 잘하는 법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위즈덤하우스를 열렬히 응원하겠습니다. 빨간책방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