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하고, 키스 7
카가 얏코 글.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카가 얏코의 인기 만화 <인사하고, 키스> 7권이 출간되었다. 고등학교 궁도부가 배경인 이 만화는, 일반적인 순정 만화의 전개에 에로스를 더해 수많은 여성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누계 발행 부수가 100만 부를 돌파해 2017년에는 이케다 에라이자, 나카오 마사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키시모토 안은 중학교 때 궁도를 시작해 벌써 6년째 궁도에 전념해 왔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한 채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다. 궁도부의 차기 부장은 후배인 미카미 요우타. 연습을 열심히 하지 않는데도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어 안으로선 조금 불편한 존재다.


안이 은퇴를 결심한 날, 뜻밖에도 미카미는 전부터 안을 좋아하고 있었다고 고백한다. 미카미의 코치를 받으며 궁도 실력을 향상시키고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안은, 언제부터인가 자신 또한 미카미에게 끌리고 있었음을 인정한다. 그렇게 연상녀 연하남의 뜨거운 로맨스가 시작된다.





7권에서 미카미는 궁도의 강호로 이름난 도호쿠의 모 대학으로부터 추천입학 제의를 받는다. 안은 미카미가 추천 입학 제안을 받아들이기를 바라지만, 미카미는 안과 다른 학교에 진학하는 것이 죽기보다 싫다. 미카미는 안에게 제안한다. 궁도 대결을 해서 안이 이기면 안의 뜻을 따르겠다고. 


그동안 미카미에게 궁도로 한 번도 이겨본 적 없는 안으로선 당치도 않은 제안이었다. 하지만 안은 미카미가 잘 되기를 진심으로 빌었고, 그 마음을 담아 진지하게 대결에 임한다. 두 사람이 그저 서서 묵묵히 활을 쏠 뿐인데 내 마음이 어찌나 긴장되던지. '궁도가 이렇게 섹시한 운동이었나'라는 생각마저 들었다.





7권으로 완결되고 후속편이 더는 나오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일본 야후에서 검색해보니 지난 11월에 8권이 나왔다. 안과 미카미가 각각 다른 대학에 진학한 이후의 이야기이며, 안이 미카미와 외모는 닮았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남자 후배를 만나는 한편, 미카미는 동기인 여학생의 대시를 받는다고 한다. 그동안 안을 그야말로 미칠 듯이 좋아했던 미카미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