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의 형태 직소퍼즐 1000피스 (퍼즐 + 박스 + 브로마이드 + 퍼즐유액 + 밀대) - 목소리의 형태 목소리의 형태 직소퍼즐
야마다 나오코 지음, 오이마 요시토키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너의 이름은>을 잇는 화제의 일본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다들 아시나요? 저는 몇 주 전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왔는데 아직까지도 감동이 남아 있습니다ㅠㅠ 유튜브에서 관련 영상을 찾아 보고 또 찾아 보고 ㅎㅎㅎ 공식 팬북과 원작 만화도 조만간 구입해 읽을 예정입니다(두근두근)! <너의 이름은>을 보고 감동한 분,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목소리의 형태>도 놓치지 말고 꼭 보시길 권합니다!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관련 굿즈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직소 퍼즐인데요, 하늘 배경과 봄(벚꽃) 배경 두 가지 버전이 있고, 각각 500PCS/1000PCS가 있습니다(총4종).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하늘 배경 1000PCS 버전입니다. 시원한 하늘 빛깔이 넘 예쁘죠? 야마다 나오코 감독님 말씀에 따르면 영화 속에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만 나오는 것도 다 이유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1000PCS나 되는 퍼즐이라서 그런지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일반적인 만화 단행본과 비교하면 사이즈가 세 배쯤??? 정식 굿즈답게 만듦새 좋고 포장 상태도 좋습니다! 포장을 뜯고 뚜껑을 열자 어마어마한 양의 퍼즐이 제 눈 앞에 ㄷㄷㄷ 과연 제가 이 많은 퍼즐을 다 맞출 수 있을까요 ㄷㄷㄷ





퍼즐 외에도 포스터와 퍼즐 유액(풀), A/S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다 맞춘 퍼즐을 보관할 액자는 따로 구입해야겠네요.





퍼즐을 다 맞추면 위 포스터 속 그림이 나타납니다. 포스터만 봤을 때 위쪽의 하늘 부분 맞추기가 어려워 보이네요 ㄷㄷㄷ 그나저나 포스터를 보니 영화 속 쇼코와 쇼야의 재회가 떠올라 마음이 울렁울렁합니다. 저들의 재회가 쇼코와 쇼야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관계까지 바꿔버렸죠... 퍼즐을 다 맞추지 못하면 이 포스터만이라도 벽에 붙여놓고 영화의 감동을 오래오래 마음 속에 간직하렵니다(벌써 포기?)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