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문한 알라딘 보틀이 도착했습니다. 보틀을 주문한 게 아니라 책을 주문했는데 보틀이 온 거죠ㅋㅋㅋ
어제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되었습니다. 알라딘 총알배송 굿굿굿bbb 항상 고맙습니다 ^^





알라딘 보틀은 총 다섯 가지 버전이 있는데 제껀 오렌지색인 <셜록홈즈> 버전입니다.

파우치에 담겨 있고 뽁뽁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 깨지지 않고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원래 강화유리라서 깨질 염려가 적긴 하지만요 ㅎㅎ


이번 알라딘 보틀이 마음에 드는 게 보틀만 주는 게 아니라 파우치만 주는 거였습니다.

보틀을 사용하면 내용물이 뜨겁든 차갑든 병에 물기가 생기기 마련이라서 보틀 파우치가 필요한데
마음에 쏙 드는 보틀 파우치 찾기가 영 어려운 게 아니더라구요.
(이전까지 쓰던 건 다이소에서 2천원 주고 산 건데 오래써서 꼬질꼬질ㅠㅠ)

이번 알라딘 보틀은 보틀도 예쁘지만 파우치가 예쁘고 튼튼해서
파우치에 보틀 말고 다른 음료수통을 넣고 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병은 이런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고 슬림합니다.
용량은 360ml입니다. 나중에 결명자차를 담아보니 머그잔 두 개 분량 정도 들어갔습니다.



결명자차를 끓여서 담아보았습니다. 뜨끈뜨끈하니 좋으네요. 다음엔 차가운 음료를 넣어봐야겠습니다.



단 하나 아쉬운 점은 인쇄가 잘못 된 건지 원래 그런 건지 글씨 부분에 결락이 있더라구요ㅠㅠ
몇 번 닦으면 인쇄된 글씨가 떨어져 없어지지 않을까 그게 좀 걱정되네요. 
그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