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13주년 기념 텀블러 도착~!

 

사실 오늘 받은 건 아니고 며칠 전에 받았습니다 ^^;;

 

보통 한 달 동안 장바구니를 채우고 월초에 몰아서 결제를 하는 편인데, 마침 알라딘에서 13주년 기념으로 텀블러를 준다는 반가운 공지가 떴더라구요. (텀블러만 있는 것은 아니고, 에코백도 있고, 책도 있지만 제 눈엔 텀블러만이 +_+!!!)

 

마침 스테인레스로 된 텀블러를 사고 싶었던 참이기도 해서 '만세~!!'를 외치며 얼른 5만원을 채워 결제를 했습니다.

 

 

 

알라딘의 총알 같은 당일 배송으로 주문한 날 오후인가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책을 많이 주문한 건 아닌데 텀블러 공간 때문에 그런가, 상자를 큰 걸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참고로 같이 산 책들

 

 

펼친 부분 접기 ▲

 

 

 

 

 

포장은 이런 모습...

 

 

 

 

 

제가 고른 건 시크한 블랙 텀블러 입니다 ㅎㅎ

 

흰색도 예쁘지만 제 성격에 분명 여러번 떨어뜨려서 보기 흉하게 만들 게 뻔해서ㅠㅠ 블랙으로 골랐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아서 커피든 물이든 한 잔 정도 들어갈 것 같고,

뚜껑 부분이 (제 손에 안 익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열기가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텀블러 디자인, 무게, 사이즈 등등 대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아무튼 이번 텀블러, 제 맘에 쏙 드네요 ㅎㅎ

전부터 필요했던 건데, 알라딘 13주년 기념 선물로 받아서 의미도 있고, 그야말로 '득템'한 기분입니다.

앞으로 소중히 잘 다뤄서 오래오래 쓰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