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바른 셰어하우스 7
코지마 미호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병원에 근무하는 스물세 살 여성 마시로 히나타는 오빠 아사히가 세상을 떠난 후 아사히의 친구 이사네와 같은 집에서 살게 된다. 문제는 남몰래 히나타를 좋아하고 있었던 아사히가 지박령으로 나타나 히나타와 이사네가 가까워지지 않도록 방해한다는 것. 히나타는 아사히의 방해를 피해 이사네와 가까워지려고 하지만 이런저런 사건들로 인해 여태껏 이사네와 연인다운 밤을 보내 본 적이 없다. 이 와중에 히나타는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는 대학생 카오루와 아기 고양이의 주인을 찾아 주면서 부쩍 가까워진다.


<양지바른 셰어하우스> 7권은 히나타와 카오루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질투심에 불타는 이사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사네는 질투심을 들키지 않으려고 일부러 더 쿨한 태도로 히나타를 대하는데, 히나타는 아사히 때문에 자신에 대한 이사네의 애정이 식은 건 아닐까 걱정이 된다. 이사네가 자신에게 냉랭한 태도를 취하는 이유가 카오루 때문이라는 걸 알게 된 히나타는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는 이사네가 야속하다. 그래서 이사네의 마음을 좀 더 확실하게 잡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카오루가 처음 등장했을 때 너무 마음에 들어서 히나타와 잘 되기를 바랐는데, 전개를 보니 카오루는 히나타와 이사네의 애정 전선에 새로운 불을 지피는 불쏘시개 같은 역할만 하고 퇴장할 각이다(ㅠㅠ). 애초부터 히나타와 이사네는 서로 좋아하는 사이였는데 뭘 바랐니... 한편 히나타와 이사네에게 오랫동안 눈엣가시 같았던 아사히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기면서 이야기가 급 재미있어졌다(작가님 오미쿠지 '대길' 뽑으셨다더니 과연...!). 얼른 8권을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