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약혼자 2 - ~Eternally Yours~
하이이로 지음, 사카노 케이코 그림, 나카무라 슈리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세에서 사고로 죽고 이세계에서 귀족의 딸로 환생한 필리미나는 왕궁 대표 마법사 에디(에기에딜즈)와 결혼한다. 어릴 때부터 좋아한 남자의 아내가 되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꿈에 부풀어 있던 필리미나. 하지만 에디가 모시는 왕제 클란웬 전하로부터 자신의 시녀가 되어 시중을 들어달라는 부탁을 받으면서 자신이 꿈꾸던 신혼 생활은 못하게 된다. 필리미나와 보내는 시간을 1분이라도 늘리기 위해 에디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흑발을 감추고 금발로 변장해 필리미나의 곁을 지키지만, 에디의 미모에 반한 다른 시녀들이 필리미나를 질투하는 통에 필리미나의 일상은 더욱 괴로워진다.


2권에서 필리미나는 갑작스럽게 클란웬 전하의 부름을 받고 단둘이 성을 빠져나가게 된다. 일종의 암행을 하게 된 두 사람은 번화가에 있는 한 허름한 술집에 들어간다. 그런데 술집에 있던 사람들이 하나 같이 클란웬 전하를 친근하게 대하고, 클란웬 전하 또한 사람들과 잘 어울려서 미나는 뭔가 수상하다고 생각한다. 급기야 클란웬 전하가 필미나에게 술 대결을 제안하고, '전생'에 술을 제법 잘 마셨던 필미나는 호기롭게 제안에 응하고 만다. 오랜만에 마신 술은 분명 맛이 좋았지만, 몸이 점점 나른해지고 기억 또한 흐려지는데... 선인인지 악인인지 분간이 안 되는 클란웰 전하의 정체가 궁금하다. 어서 3권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