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블루 2
후지마키 타다토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 때부터 암살조직에서 활동한 전설의 킬러 오오가미 쥬조는 어떤 임무를 수행하는 도중, 표적의 거래 상대인 미츠오카 제약이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낸 벌에 찔려서 중학생의 모습이 된다. 조직은 오오가미에게 이참에 보스의 딸이 내년에 입학할 예정인 사립 중학교에 다니면서 내부 조사를 하라고 지시한다. 중년의 이혼남인 쥬조는 자식뻘인 중학생을 연기한다는 게 부담스럽기만 한데, 막상 학교 생활을 시작하고 보니 오랜만에 하는 공부도 재미있고 동아리 활동도 즐겁다.


문제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미츠오카 제약 사장의 딸 노렌이 오오가미를 마음에 들어한다는 것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명석한 두뇌, 부유한 집안 등 모든 것을 갖춘 노렌은 전부터 인기인이었는데, 미츠오카 제약 사장이 노렌의 결혼 상대에게 회사를 물려주겠다는 중대 발표를 한 이후로 학교 안팎에서 노렌을 노리는 남학생들의 공세가 급증한다. 이 와중에 오오가미만은 노렌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으니 노렌으로서는 흥미가 동할 법한데, 사실 오오가미는 중년의 아저씨가 미성년자인 여중생을 좋아하면 안 된다는 지극히 당연한 생각으로 행동할 뿐이다.


1권 마지막에서 노렌은 오오가미에게 자신의 남자친구를 연기해 달라고 부탁하고, 오오가미는 노렌의 부탁에 응한다. 2권에서는 노렌의 남자친구 자리를 노리는 이들이 현 남자친구인 오오가미에게 대결을 신청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한 명은 오오가미의 동업자로 추정되는 코하자메 신이고, 다른 한 명은 여러 운동 종목을 섭렵한 만능 스포츠맨 텐도 텐마다. 가정실습부를 얕보는 텐마의 발언에 발끈한 오오가미가 가정실습부의 명예를 걸고 대결에 임하는 장면이 특히 좋았다. 2권 마지막 장면과 3권 예고가 너무나 충격적이라서 어서 3권을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