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러브코미디 오가베베 5
오키라쿠 보이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키라쿠 보이(OKIRAKU BOY)의 만화 <첫 러브코미디 오가베베>는 구석기 시대의 여자아이 '오가'와 남자아이 '베베'가 서로 사랑에 빠지면서 다양한 '처음'을 경험하는 모습을 그린 코믹 로맨스 만화다. 어려서부터 같은 부족 안에서 친 오누이처럼 자란 오가와 베베는 언제부터인가 서로를 '다르게' 의식하기 시작한다. 상대에 대한 감정이 친구나 동료 이상의 그것임을 깨달은 두 사람은 같은 부족 사람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몰래 둘만의 시간을 가지거나 서로만의 약속을 만들기 시작한다.

5권에서 오가와 베베는 최초족의 새로운 커플인 토리아, 오시바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하기도 하고, 폭포와 호수에서 새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오가와 베베가 '코 키스'를 하는 모습을 부족 사람들에게 들키는 일이 벌어지고, '어른 의식'을 치르기도 전에 규율을 어겼다는 이유로 벌을 받게 된다. 그리하여 커플이 된 이후 가장 오랫동안 서로 다른 곳에 떨어져 있게 된 오가와 베베. 과연 두 사람은 시련을 이겨내고 사랑을 지킬 수 있을까.

이 만화는 어디까지나 작가의 상상에 기반한 허구의 이야기이고, 아마도 정확한 고증을 거친 내용은 아니겠지만, 1권부터 5권까지 쭉 보면서 실제로 원시인들이 어떤 행위를 이렇게 시작했을 것 같다 싶은 장면들이 꽤 있었다. (만화 속에서) 사랑을 처음 찾은 오가와 베베처럼 인간 내면의 특별한 감정을 새롭게 찾아내는 것도 신대륙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문물을 '발명'하는 것만큼 대단한 업적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5권의 마지막 장면이 정말 좋으니 꼭 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