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내가 OO 7
미즈시로 세토나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려서부터 소꿉친구인 슈고, 애쉬, 타로가 어느 날 카페에서 만난 '773(나나미)'의 제안으로 300일 후 가장 불행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만화다. 승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던 세 사람은 점점 더 불행해지다가 급기야 세 사람 중 한 명이 목숨을 잃는 불상사가 일어난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나나미가 큰 희생을 치른 결과 게임이 재개되고, 덕분에 다시 한 번 게임을 하게 된 세 사람은 힘들게 얻은 기회를 지난 번과 다른 인생을 사는 데 사용하기로 한다. 


한편 회사에서 잘려서 시간 많은 백수가 된 슈고는 어린 시절에 겪은 방화 사건에 대해 새롭게 조사해 보기로 한다. 슈고의 어린 시절을 망친, 너무나 끔찍하고 충격적인 사건이라서, 슈고는 그동안 이 사건에 대해 되도록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다. 하지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해도 생각나는 기억들이 있었고, 그 기억들을 연결하고 또 연결한 끝에, 슈고는 결국 그 시절에는 미처 알지 못했던 진실을 깨닫게 된다. 그런데 그런 슈고를 지켜보는 나나미의 머리 속에선 슈고가 상상 못할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미즈시로 세토나의 만화가 대부분 그렇지만, 이 만화는 정말이지 다음 전개를 예상하기가 어렵다. 판타지와 미스터리, 스릴러와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되어 있어서 좀처럼 질리지도 않는다. 7권 마지막에 또 다른 반전이 나오는데, 작가님 대체 어디까지 가시는 건지... 어서 8권을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