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에서 서민이 되어서 약혼을 파기당했습니다! 4
오오이와 켄지 지음, 쿠라모토 카야 그림, 타카나시 카오루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그대로 귀족의 딸로 키워진 안나가 아기일 때 다른 아기와 바꿔치기(체인질링) 당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갑자기 서민의 딸로 살아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라이트 노벨 원작의 로맨스 판타지 만화다. 4권에서 안나는 동생들과 함께 시장에 간다. 안나는 동생들보다 나이는 많지만 서민으로 살아본 경험은 적기 때문에 하나부터 열까지 동생들에게 배워야 하는 신세다. 똑똑하고 씩씩한 아네트 누나와의 생활에 익숙한 동생들은 동생들 대로 답답하다. 과연 이들은 앞으로 잘 지낼 수 있을까. ​ 


안나와는 반대로 귀족 영애가 된 아네트는 만에 하나 귀족이 된다면 이루고 싶었던 일을 마침내 이룰 수 있게 되었다며 기뻐한다. 하지만 아네트의 소원을 들은 부모님과 오빠는 이룰 수 없는 일이라며 그 대신 아네트에게 다른 진로를 제시한다. 한편 안나는 처음으로 혼자서 시장에 갔다가 마리를 만나 함께 옷 가게에 들른다. 그곳에서 우연히 귀족 영애 시절의 안나를 아는 어떤 인물을 만나는데...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안나와 아네트의 심리 묘사가 자세하며, 무엇보다 작화가 예뻐서 보는 내내 즐거웠다. 원작 소설도 읽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