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내가 OO 6
미즈시로 세토나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서 제일, 내가 OO>는 소꿉친구인 세 남자가 '773(나나미)'라는 여자의 제안으로 300일 후 이 중에 가장 불행한 사람이 승자가 되는 게임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만화다. 5권에서 질투심과 열등감에 눈이 멀어 애쉬를 찌른 타로는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애쉬가 입원한 병원으로 달려간 슈고는 소꿉친구 한 명이 다른 소꿉친구 한 명을 찌른 상황 앞에 절망한다. 그 모습을 본 나나미는 중대한 결단을 내리는데... 


이제까지 나나미를 만난 이후 세 친구가 점점 더 불행해지는 전개가 이어졌기 때문에 나나미가 불행의 원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세 친구가 가장 불행해진 때에 다른 누구도 아닌 나나미가 자신의 희생을 감수하며 이들을 구하러 나서는 모습을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다. 나나미가 대체 왜 이들을 위해 이렇게까지 할까 싶기도 하고, 나는 누구를 위해 이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리셋된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도 너무나 궁금하다. 어서 7권이 나왔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