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참배합니다 1부 [루비] 참배합니다 1
Kotetsuko Yamamoto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님인 유우지는 귀여운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 때문에 마을의 아이돌 같은 존재다. 그런 유우지에게는 남에게 말 못 할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후쿠치 두부점의 셋째 아들 사부로를 짝사랑하는 중이라는 것이다. 수줍은 성격 탓에 사부로 앞에서 제대로 말도 못하는 유우지는 끓어오르는 욕정(?)을 독경과 참배로 해소한다(ㅋㅋㅋ). 그러던 어느 날 밤, 유우지는 술기운을 빌려 사부로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데... 


본격적인 BL이라기보다는 <녹풍당의 사계절>이나 <어제 뭐 먹었어?>처럼 일상 만화 느낌의 소프트한 내용일 것 같아서 골랐는데 예상이 맞았다. 그래도 명색이 루비코믹스이니 정사 장면이 없는 건 아닌데, 1권에선 뭐 좀 해보려고 하면 방해받고(왜 자꾸 부모님 계신 집에서 하려는 거야 ㅋㅋㅋ) 2권에 이르러서야 본격적으로 하는데 수위가 높지는 않다. 총 10권인 걸 보면 앞으로 어마어마한 전개가 있을지도...? (아직 잘 모름) 


주인공은 유우지와 사부로이지만, 유우지의 형 켄지의 서사도 비중 있게 다뤄진다. 유우지와 사부로는 둘 다 착하고 성실한 데 반해 유우지의 형 켄지는 성격도 더럽고(ㅋㅋㅋ) 연애 관계도 복잡해서 재미는 이쪽이 더 있다. 서로 다른 타입의 꽃미남 스님 형제가 둘 다 남자를 좋아하는 것도 재미있는데, 동네 청년들도 전부 이 형제한테 반해 있는 게 재밌다. 마을의 아이돌인 스님 형제의 비밀이 밝혀지면 어떤 일이 생길지도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