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3
미카미 사카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양아치 남학교로 소문난 치도리 고교와 부잣집 아가씨 여학교로 소문난 키쿄 여고는 견원지간 사이다. 각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서로를 원수 보듯 노려보고 조금이라도 엮이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치도리 고교의 츠무기 린타로와 키쿄 여고의 와구리 카오루코가 서로 좋아하게 된다. 엄마가 운영하는 케이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린타로는 가게의 단골인 카오루코가 케이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한 것이다. 


카오루코 역시 겉모습은 험하지만 속마음은 착하고 순진한 린타로를 좋아하게 된다. 문제는 린타로와 카오루코의 친구들이 이들이 커플이 되는 걸 결사반대한다는 것이다. 다행히 2권에서 카오루코의 절친인 호시나 스바루를 설득하는 데 성공했고, 3권에선 린타로의 친구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소개하고 인정받으려고 하지만 쉽지 않다. 심지어 린타로는 카오루코, 스바루와 만나서 이야기를 나눈 후 귀가하던 중 불량배들을 만난다. 


카오루코와 스바루에게 집적거리는 불량배들을 혼자서 상대하기는 버거운 상황. 때마침 린타로의 친구들이 나타나 린타로와 카오루코, 스바루를 도와주는데, 친구들에게 자신과 카오루코의 관계를 아직 떳떳하게 밝히지 않은 린타로는 친구들을 위험에 빠트리고 친구들에게 도움을 받기만 하는 것이 미안하다. 이후 린타로와 친구들은 스포츠 대회를 통해 화해하고, 카오루코를 정식으로 소개하고 소개받고, 린타로와 카오루코는 수족관 데이트도 한다. 사랑스러운 만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