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주인 8 - ~막말의 장~
스에노부 류 지음, 타키가와 렌지 원작, 사무라 히로아키 협력 / 대원씨아이(만화)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한의 주인 ~막말의 장~>은 사무라 히로아키의 인기 만화 <무한의 주인>의 후속편이다. 주인공 만지는 어떤 노파가 몸에 혈선충을 이식해 늙지도 죽지도 않는 불로불사의 몸을 얻게 된 인물이다. 막부 말기를 살고 있는 만지는 사카모토 료마를 만나 교토로 가서 신센구미의 국장 곤도 이사미를 만난다. 곤도는 아야메 부란이라는 의사를 찾아가 만지가 지닌 불사의 비밀을 알아내 달라고 부탁한다. 


8권에서 교토 미마와리구미의 사사키 타다사부로를 격퇴한 만지는 자신의 오른팔을 대상으로 한 불사 실험이 계속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불사 실험이 계속되고 있고 성공한다면, 만지와 료마가 막부에게 지는 건 불 보듯 뻔한 일. 같은 자리에서 이야기를 들은 아야메 부란은 에도성 지하에 잠입해 불사 실험의 원료인 만지의 오른팔을 소각한다. 이로써 막부에 쫓기는 몸이 된 아야메 부란은 요코하마 항구를 통해 해외로 망명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료마는 불가능해 보였던 삿쵸 동맹을 성립시키고, 막부 타도의 과정을 빠른 속도로 진행한다. 막부는 막부의 적인 초슈에 다량의 무기를 공여하고 반역을 선동한 죄로 료마를 체포하려고 하고, 만지는 료마와 함께 죽을 위기에 놓인다. 8권에는 본편 외에 보너스 만화가 실려 있다. <무한의 주인 ~막말의 장~>의 만화가 스에노부 류가 어쩌다 <무한의 주인> 속편을 그리게 되었는지에 관한 내용인데, 짧지만 재미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