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힐러, 귀찮아 4
탄넨 니 핫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힐러인데 힐러다운 일은 안 하고, 농담인 듯 농담 아닌 농담 같은 말로 용사의 기를 팍팍 죽이는 이상한 힐러 카라와 용사 앨빈의 모험을 그린 코믹 만화 <이 힐러, 귀찮아> 4권이 나왔다. 4권에서 카라와 앨빈은 길드 마스터의 의뢰를 받아 북쪽 산에 나타난 마물 사천왕을 직접 만나 조사하게 된다. 어차피 할 일도 없었고 보수도 챙겨준다는 말에 혹해서 북쪽 산으로 향하지만, 그전에 앨빈은 카라가 던지는. 진담인지 농담인지 알기 힘든 말들 때문에 먼저 지칠 것 같다. 이를테면 "와! 차가워요! 세상 사람들이 앨빈 씨를 바라보는 시선처럼 차가워!" 같은 말들 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카라와 앨빈은 사천왕을 만나는데, 직접 만나보니 명색이 사(四)천왕인데 네 명도 아니고 위협적이지도 않아서(위협적이기는커녕 힘도 없고 어리바리하다 ㅋㅋㅋ) 힘들지 않게(?) 임무를 완수하고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는 과정에서 카라의 도플갱어를 만나기도 하는데, 한 명도 당해내기 힘든 카라가 두 명이 되니 독자인 나조차도 기가 쭉쭉 빨리는 느낌이 들었다. 앨빈 화이팅... ㅎㅎㅎ (2분기 애니로 방영 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