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슐 MASHLE 6 - 핀 에임즈와 친구
코모토 하지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술은 없지만 머슬은 있다!' 인간에게 마법 능력이 있는 것이 보편인 세상에서 마법 능력 없이 태어나 그 대신 어려서부터 헬스로 단련한 근육과 체력으로 마법 대결을 펼치는 마슈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 <마슐> 6권이 나왔다. 


신각자 후보를 선발하는 대회가 코앞으로 다가온 시점. 기숙사의 톱이자 올해의 신각자로 선발된 레인 에임즈는 수년 전 마법 실기 대회에서 압도적인 힘을 펼치며 전설이 된 마거릿 마카롱과 독대한다. 그동안 마법 학교 아이들은 보드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이 게임은 우리의 미래를 암시할지도 모르는 위험한' 게임이라는 랜스의 말대로, 그들의 미래를 암시하는 듯한 게임 결과가 나와서 모두 섬뜩한 기분을 느낀다. 


마침내 신각자 후보 선발 시험이 열리고, 관중석에 앉아 있는 마법 학교 학생들은 마법을 못 쓰는 마슈가 (자신들을 제치고) 시험을 본다는 사실에 의문을 품지만, 마슈의 실력은 그들이 얕볼 만한 것이 아니다. 마슈는 물론이고 다른 후보 학생들에 비해서도 압도적인 체격과 체력을 지닌 사령들과의 대결에서 예상외의 활약을 보이는 마슈. 그런데도 자랑스러워하기는커녕, 표정은 "집에 가고 싶다!"를 외치는 학생들과 직장인의 그것이라 웃음이 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