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눈 깜빡임보다 빠르게!! 1
후나츠 카즈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2년 1월
평점 :

성격이 소심하고 행동이 둔해서 별명이 '우둔'인 코하나이 히마리는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달라지겠다고 결심하지만, 입학 첫날부터 멍청한 행동을 연달아 하는 바람에 모두에게 본성(!)을 들키고 만다. 그런 히마리의 눈에 한 선배가 들어온다. 2학년인데 학생회장일 정도로 리더십, 성적 모두 우수한 아마부키 유코! 사실 히마리는 1년 전 여름 우연히 유코 선배를 알게 되어 유코 선배를 만나려고 이 학교에 들어왔을 만큼 유코 선배를 동경해 왔다.
그런 히마리가 유코 선배와 같은 동아리에 들고 싶어하는 건 당연지사. 히마리는 학교에서 우연히 유코를 발견하고 그를 따라가 그가 속한 동아리에 들겠다고 하는데, 하필이면 그 동아리는 험하기로 소문난 가라테부! 심지어 히마리가 유코 선배인 줄 알고 따라간 선배는 유코가 아니라 유코 선배와 똑같이 생긴(점의 위치가 다르다는 것만 빼고) 유코 선배의 쌍둥이 마코였다!! ㅋㅋㅋ (반전에 반전)
이런 식으로 여차저차해서 가라테부에 들어간 히마리가 가라테에 미친(!) 마코의 가르침을 받으며 외적, 내적으로 성장하는 이야기가 이어질 것 같다. 이렇게만 보면 <슬램덩크> 풍의 스포츠+성장물일 것 같은데, 쌍둥이지만 성격이 딴판이고 사이도 엄청 안 좋은 듯 보이는 마코-유코의 이야기가 얽히면서 엄청난 드라마가 펼쳐질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작화도 예쁘고 이야기의 템포도 좋아서 쭉쭉 읽힌다. 얼른 2권이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