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자이언트 익스플로러 1
이시즈카 신이치 지음, 장지연 옮김, Number 8 스토리 디렉터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 최고의 재즈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일본과 유럽을 넘어 미국으로 떠난 청년 미야모토 다이의 일대기를 그린 만화다. 시리즈의 제1부라고 할 수 있는 <블루 자이언트>부터 제2부에 해당하는 <블루 자이언트 슈프림>까지 재미있게 읽었는데 벌써 제3부 <블루 자이언트 익스플로러>가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다양한 감정이 떠오른다. 


<블루 자이언트 익스플로러>의 다이는, 아무래도 첫 외국 여행이 아니다 보니 예전보다 훨씬 성숙하고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보인다. 유럽에 갈 때는 영어도 능숙하지 않고 돈 계산이나 사람 사귐도 어색했는데, 미국에 갈 때는 미리 운전면허도 취득하고 영어로 어렵지 않게 소통하고 일자리 구하기도 큰 무리 없이 해낸다. 


다이가 처음 도착한 곳은 서해안의 시애틀. 이곳은 재즈보다 록이 더 유명하고, 다이가 일하게 된 중고차 가게의 오너도 록을 했던 뮤지션이라서 다이에게 별 도움이 안 될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빠르게 많은 사람들이 다이의 재능을 알아보고 다이가 재능을 펼칠 만한 무대를 마련해 준다. 과연 다이는 자신에게 다가온 기회를 잘 살릴 수 있을까. 얼른 2권이 나왔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