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3
아카사카 아카 지음, 요코야리 멘고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최애 아이돌, B코마치의 센터 '호시노 아이'의 아들로 환생한 아쿠아는 아이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연예계로 뛰어든다. 3권에서 아쿠아는 연애 리얼리티 쇼 '지금러브'에 출연하게 된다. 출연자는 모두 연예 활동을 하는 고등학생들. 다들 잘생기고 예쁘니 연애 감정이 오가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싶지만, 이들은 모두 프로 연예인이고 상황은 방송 촬영 현장이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어디까지나 자신의 '상품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계산하에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함부로 믿어서는 안되고 쉽게 마음을 내줘도 안 된다. 


이런 상황에서 아쿠아는 한 여자 출연자에게 마음이 흔들린다. 조금도 이상형(아이)에 가깝지 않고, 아이의 복수를 하려면 연애 따위 할 수 없는데 바보처럼 그 여자 출연자에게 끌린다. 공교롭게도 그 여자 출연자에게는 어떤 '특기'가 있는데, 이 특기를 이용하면 아이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대체 어떤 특기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 알고 나면 별것 아니라고 여길지도 모르는데 나로서는 신박하다고 생각했고 과연 정말 효과가 있는지도 궁금하다. 어서 4권이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