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귀환 용사가 현대최강! 1
사메다 코반 지음, 케이 타카야 그림, 시라이시 아라타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1년 1월
평점 :
품절




현대의 인간이 이세계에서 환생하는 이야기는 많이 봤는데, 이세계에서 환생했던 인간이 다시 현대로 돌아오는 이야기는 (적어도 나로서는) 이 만화가 처음이다. 나처럼 신선한 설정에 흥미를 느낀 독자들이 많았는지, 소설 연재 당시 일본의 유명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 로우 판타지 부문에서 일간, 주간, 월간, 분기 랭킹 1위를 달성했고,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순조롭게 코미컬라이즈 되었다. 


주인공 모리시타 다이키는 이세계에서 환생해 우여곡절 끝에 마왕을 쓰러트리는 데 성공했다. 이 과정에서 엄청나게 강해진 다이키는 지금의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이세계에는 엄마가 만든 카레가 없기 때문이다 ^^) 원래의 세계로 돌아온 다이키는 예전에 자신을 괴롭혔던 학교의 불량배들이 여전히 자신을 괴롭히는 상황을 맞닥뜨린다. 하지만 지금의 다이키는 예전의 다이키가 아니다. 예전처럼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대신, 이세계에서 획득한 능력과 약간의 지혜(!)를 활용해 위기에서 벗어나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다이키가 상상도 못한 사실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현대에도 의외로 많은 요마나 영능력자들이 평범한 인간들 몰래 활동하고 있다는 것이다. 다이키의 능력을 감지한 영능력자들이 다이키 주변으로(물론 학교에도) 몰려들면서 평범할 터였던 다이키의 일상은 이세계의 그것과 다를 바 없어진다. 참신한 설정과 깔끔한 작화, 시원시원한 이야기 전개가 돋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